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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MP 기술과 제품/기술

[주식회사 켐프-회사] G-SAVE 기술

G.SAVE 로고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켐프입니다. 오늘은 저희의 기술인 G-SAVE가 어떤 기술 및 특징을 가지고 있고, 시공 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적용 사례는 무엇인지에 대해 말씀드리려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G-SAVE의 설명 및 특징

 G-SAVE (지세이브) 기술은 부식이 진행된 용융아연도금 가드레일의 삭감된 아연을 현장에서 복원하는 기술으로 기존 가드레일 보수 방식인 ‘해체 - 가드레일 생산 - 설치’로 인한 폐기물 저감, 국비 사용을 절감합니다. 화석연료 사용에 따른 CO2 발생량을 99% 저감시켜 신규 가드레일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발생을 저감시키고, 방식수명을 아연도금 초기상태로 회복시켜 구조물의 사용 수명 연장 및 도로 이용자들의 안정성을 확보합니다.

 

 

G-SAVE의 장점 및 특징

 

 G-SAVE의 장점으로 환경적 이점, 성능적 이점, 국가적 이점에 대한 설명을 드렸는데요. 이 부분들 중 환경 문제는 지구온난화와 같은 뉴스나 현재의 온도만 봐도 심각하다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환경에 대한 이점이 큰 G-SAVE 기술을 활용해보는 것이 환경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드네요.. G-SAVE의 경우 신규 가드레일 생산과정에서 폐수 발생이 제로, 탄소배출이 99% 저감이 되며 유해 화학용제가 미포함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는 G-SAVE의 기술개발 이력입니다.

 

 

기술개발 이력
G-SAVE의 기술개발 이력

 

 

 G-SAVE의 기술개발 이력으로 2019년 중소벤처기업부 구매조건부 신제품 개발사업 성공, 2021년 국토교통부 익산지방국토관리청 START-UP 기술시연사업, 2022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데이터 바우처 지원사업, 국토교통부 기술사업화를 위한 이어달리기, 2023년 한국도로공사 도공기술마켓 신기술 등록을 진행했었습니다. 이런 과정들을 진행하면서 실제로 성능에 대한 확인이 있었는지에 대해 의문을 갖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아래의 내용은 KTR에서 성능을 확인한 자료입니다.

 

 

KTR에서 성능확인 
KTR에서 G-SAVE 성능 확인

 

 

 위의 사진은 용융아연도금과 G-SAVE를 KTR에서 염수 분무시험, 복합 부식시험 분석을 해본 결과입니다. 보이는 바와 같이 둘은 큰 차이가 나타납니다. 염수 분무시험은 소금물에 노출이 되었을때의 모습이고 복합 부식시험은 현실에 가까운 상황일때 일어나는 모습인데 저희 회사의 G-SAVE 기술을 활용했을때 부식이 덜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 SAVE의 시공 방법
가드레일 표면 전처리-> 가드레일 표면 코팅-> 상온건조

 

 

적용 사례
가드레일 복원 전후

 

 

 여기까지 저희 켐프의 G-SAVE 기술에 대해 소개를 드렸습니다. 이 기술을 활용한 상품에 대해 구매 생각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방문해주시거나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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